Skip to main content

마음이 한없이 막막해질 때, 당신 안의 별을 발견하세요
누구나 내 힘으론 다시 일어설 수 없을 만큼 주저앉고 싶을 때가 있고, 가슴속에 꾹꾹 담아둔 말 못 할 이야기들이 있다. ‘왜 나에게만 이런 일들이 일어나는 걸까, 나만 빼고 모두 행복해 보이는데 내 인생은 왜 이렇게 별 볼 일 없을까, 잘되는가 싶더니 왜 계속 넘어지는 걸까…’ 하는 좌절과 허탈함이 찾아올 때 한 발짝만 떨어져서 내 안에 있는 힘을 발견하고 거기에 의지할 수 있다. 저자 역시 부모님의 이혼, 청소년기의 방황, 친형의 죽음, 이유를 알 수 없는 신경마비로 괜찮아지려 할 때마다 넘어짐을 반복했지만, 결국 삶은 어느 방향으로 시선을 두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을 몸소 경험했다. 누구나 자신 안에 있는 빛을 인식할 수 있다. 그것을 따라가는 삶으로 조금 더 행복해지고 여유로워지길 바란다.

수많은 스포츠 경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

우측상단의 킹콩티비 시작하기를 눌러서 이동하세요!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고 싶다’는 마음으로 시작한 글쓰기로 SNS에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며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어렸을 적 부모님의 이혼, 친형의 자살 등 많은 어려움을 겪고 한동안 방황하며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주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었고 성인이 되고 난 후에도 원인 모를 신경마비로 좌절도 했지만 지금은 모든 걸 극복하고 하루하루 행복하게 살고 있다.
많은 어려움을 겪고 한 가지 깨달은 것은 결국, 삶은 믿는 대로 된다는 것이다. 어려운 일이 찾아왔을 때 어렵다고만 여기면 그 인생은 정말 어렵고 힘들어지며 힘들어도 곧 행복해질 수 있다고 받아들이면 반드시 행복한 인생을 살게 된다.
이 이야기를 통해 많은 사람이 용기와 희망을 얻고 모두가 행복하게 살아가길 간절히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