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비트코인의 등장을 뛰어넘을 디지털 골드러시가 온다!”

암호화폐, 디파이, NFT, 메타버스의 미래 진단부터
웹 3.0 시대를 이끌어갈 투자 유망 기업 분석까지!
“웹의 대전환기에 탄생할 부의 흐름에 올라타라!”

웹 3.0은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방식으로 거대한 수익을 만들어낼 것이다.” _유튜브
“우리는 웹 3.0에 투자하고 웹 3.0 인재를 찾고 있다.”_마이크로소프트
“웹 3.0은 1조 달러의 가치를 지닌 기회다.”_그레이스케일(세계 최대 암호화폐 운용사)

메타버스, NFT를 뛰어넘을 메가 트렌드, ‘웹 3.0’ 시대가 열렸다!

수많은 스포츠 경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

우측상단의 킹콩티비 시작하기를 눌러서 이동하세요!

블록체인, 메타버스, NFT 등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생소했던 이 단어들은 어느덧 경제의 중심부에 자리 잡아 막대한 부를 창출하고 있다. 이제 ‘디지털’을 빼놓고는 경제를 말할 수 없게 됐으며, 최신 기술을 이해하는 것은 ‘생존’의 문제가 됐다. 하지만 여전히 대다수의 사람이 디지털 트렌드를 마냥 복잡하고 따라가기 버거운 존재로 느끼고 있다. 그럴 땐 이 모든 기술들이 결국 어디로 향하는지 보면 된다. 그 종착점은 바로 디지털 경제의 마지막 퍼즐, ‘웹 3.0’이다.

지금 세상은 웹 3.0 열풍으로 뜨겁다. 구글,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삼성 등 글로벌 기업과 월 스트리트의 벤처캐피털이 앞다퉈 웹 3.0에 투자하고 있다. 실리콘밸리의 인재들은 새로운 트렌드에 열광하며 웹 3.0 기업으로 이동하고, 위기감을 느낀 전통적인 빅테크 기업들이 비즈니스 모델의 탈바꿈을 시도 중이다. 이에 따라 전문 리서치 기관들은 웹 3.0 시장의 ‘기하급수적’ 성장을 예측하고 있다. 도대체 웹 3.0이 무엇이기에 온 세상이 이렇게 난리인 걸까? 웹 진화의 세 번째 단계인 웹 3.0은 ‘사용자가 데이터를 소유하는 탈중앙 인터넷’이다.

그동안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플랫폼 기업이 독점했던 콘텐츠 소유권과 경제적 이익은 이제 사용자에게 돌아간다. 웹과 블록체인 기술의 진화로 드디어 ‘개인이 돈을 버는 시대’가 열린 것이다. 암호화폐, 메타버스, NFT, X2E(X to Earn) 등 모든 디지털 혁신이 웹 3.0이라는 무대 위에서 발전하며 전에는 상상도 못 했던 방식으로 부를 창출하고 있다.
《웹 3.0 레볼루션》은 이러한 웹 3.0의 가치와 잠재력을 알고, 세상의 변화를 투자의 결실로 만들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한 안내서다